TOUR 배내골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한 시원한 계곡과 공기 좋은 산이 있는곳
철구 소
철구 소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 배내골에 위차한 곳으로 소의 모양이 좁고 절구 모양이라고 불려서 철구 소라고 불리는 곳이다. 특히 호박 소, 파래 소와 함께 3대 소로 꼽히는 곳으로 선녀들이 목욕을 하러 내려오면 이무기가 자리를 피해준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계곡물이 맑아 1급수에서 서식하는 산가지와 탱가리, 메기, 가재, 소라 등이 서식하는 곳 중 하나로 부산과 울산 여름 휴가지로 조용한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여름철 물놀이 장소로 이름나 있지만, 수심 5.5m로 깊은 편이어서 주변에 튜브와 구명조끼를 대여해 주는 곳이 있으며 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다. 인근 식당에서 평상도 대여 가능하다.

※ 사진·글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에덴밸리리조트
경남 양산에 위치한 에덴벨리 리조트는 4계절 종합 휴양지이다. 골프장, ATV, MTB, 스키, 각종 레저를 즐기실 수가 있으며 편의시설과 각종 부대시설을 겸하고 있다.
간월재
간월재는 ‘영남 알프스’로 알려진 신불산과 간월산 능선이 만나는 자리로 가을철 억새 군락지로 유명한 곳이다.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간월재의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면 지치고 힘들 일상을 잊게 만들어준다. 간월재에 오르는 방법중 가장 쉬운 코스는 ''사슴농장코스'' 로 평탄한 길이 6km가량 이어져 등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부담 없이 간월재까지 갈 수 있다.
사진·글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영남알프스
영남 알프스는 울산, 밀양, 양산, 청도, 경주의 접경지에 형성된 가지산을 중심으로 해발 1천m 이상의 산들이 수려한 산세와 풍광을 자랑하며 유럽의 알프스와 견줄만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본래 가지산,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 천황산, 재약산, 고헌산 7개의 산을 지칭하나, 운문산, 문복산을 포함시키기도 한다.

※ 사진·글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파레소폭포
이른바 영남 알프스로 불리는 경남의 산악지대는 숱한 폭포들을 거느리고 있다. 골이 깊은 만큼 폭포의 수량도 풍부하여 폭포의 모양도 다체롭다. 영남 알프스의 심장을 가로지는 배내골 상류의 깊은 계곡 속에 자리 잡은 파레소폭포도 그러한 폭포의 하나이다.

ROOMS VIEW
“ 펜션의 객실을 미리보고 원하는 객실을 클릭하세요 ”